머물다(Stay) + 사람(People)의 의미로 사람이 머물고 싶은 공간은 어떤 곳 일까? 라는 질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어렵고 복잡한 분석 없이 당장 내가 부담스럽지 않고 편했던 곳을 떠올리며 공간을 하나씩 만들어가려 합니다. 다양한 사람들이 이 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 것을 궁극적인 가치로 생각합니다.
STAY:ple in Eunpyeong –
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오래된 주택가 사이에서 유니크한 형태의 모습을 갖춘 곳입니다. 주변 지하철역이나 대중교통은 5-10분 정도 도보 이동을 요구하지만 이동하는 동선으로 상점과 시장과 같은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계단 없이 이용가능한 1층이며 개인/6인 이하 소규모 단체 스터디, 미팅,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. 노트북 및 다양한 모바일 충전기, 온수기, 커피 머신, 65인치 벽걸이 LED TV, 갖가지 도서. 콘솔 게임기 등 준비되어 있으며 편의 시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.
캠핑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소한 파티 용품,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6인까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STAY:ple in Mapo –
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오래된 주택가에 위치한 곳입니다. 주변은 만리시장과 효창공원이 있어 산책로가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. 서울역과 효창공원앞역, 마을 버스로 교통 또한 잘 되어있습니다.
작은 주택에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층은 주방과 테이블, 상층은 소파와 빔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화장실은 층마다 존재합니다.
다양한 식기,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4인까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